• 당원교육
  • 당비납부
  • 당비영수증
    출력
  • 당비납부내역
    확인

권수정 강서구청장 후보 메시지

  • [보도자료] 권수정 후보, 제84차 현장상무집행위원회 모두발언
[보도자료] 권수정 후보, 제84차 현장상무집행위원회 모두발언

일시: 2023년 9월 7일 (목) 09:30
장소: 강서구청장 후보 권수정 선거사무소

( 양당의 오만한 낙하 공천, 후안무치한 억지 공천 규탄 )

"대통령에게 주어진 특별사면권은 정치적 목적을 위해 남용되어선 안 된다. 국민 통합이라는 목적에 맞게, 사법정의를 저해하지 않는 선에서 지켜져야 한다”

"후보를 내지 않는 것이 사죄이고 국민들께 용서받는 길이다"

문재인 전 대통령 특별사면을 비판하던, 자당 귀책사유로 인한 서울·부산 시장 선거의 민주당 공천을 비판하던 국민의힘의 말입니다. 그 말 그대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정치가 한 입으로 두 말 세 말 하고 있다지만 이제는 염치도 없습니까. 남이 사면하면 정치적 남용이고, 국민의힘이 사면하면 국민 통합입니까. 남이 자당 귀책 사유지에 공천하면 국민 우롱이고, 국민의힘이 공천하면 책임 정치입니까. 

국민의힘은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 공천을 확정했고 오늘 공천관리위원회를 발족한다고 합니다. 이미 국민들은 김태우 전 강서구청장을 공천하기 위한 허례허식이 아니냐고 묻고 있습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마저도 잡범인 측면이 있다고 인정한 범죄자를, 국민 혈세 40억 원을 낭비하며 보궐선거로 만들어놓은 그 당사자를 억지 공천할 작정입니까. 딱 그 후보에 그 당 답습니다. 

민주당이라고 국민의힘 비판하면서 웃을 자격 없습니다. 민주당은 경찰 고위 간부를 그만둔 지 채 1년 밖에 되지 않은, 당원조차 아니었던 진교훈 전 경찰청 차장을 공천으로 내리꽂았습니다. 억지 공천은 매한가지입니다. 

민주당이 오만한 공천으로 재주 넘어준 덕에 국민의힘은 범죄자 공천에 입맛 다시고 있을 것입니다. 

이대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가 국정 쇄신 없는 여당과 혁신 없는 야당의 공천 정치로 더럽혀지게 놔둘 수는 없습니다. 

강서구민 여러분들께 호소 드립니다.  

민주당의 오만한 낙하산 공천, 국민의힘의 후안무치한 억지 공천을 강서구민의 손으로 심판해 주십시오.

저 정의당 강서구청장 후보 권수정은 정도를 지키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낙하산으로 날아온 후보, 비위로 점철된 후보들이 진흙탕으로 만들고 있는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속에서 한 줄기의 청정수가 되어 국민의 삶을 살피겠습니다.

윤석열 정부뿐 아니라 부패와 위선의 양당 정치를 강서 구민들께서 꼭 심판해 주십시오.

2023년 9월 7일
정의당 강서구청장 후보 권 수 정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