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5년 12월에 정의당에 입당한 강태훈 당원이라고 합니다.
강서구 공항동에 살고 있구요, 현재 강서구위원회에서 활동중입니다.
지난 5년간 유기견보호소를 운영하면서
수백마리 유기견, 유기묘를 살리고 치료해서 입양보내는 일을 했습니다.
(몇몇 분들은 아마도 알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최근 보호소가 전북 무주로 이동하면서 이직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현재는 (주)복지유니온 이라는 사회적기업에서
홍보/마케팅을 담당하고 있고, 2개월째 근무중입니다.
최근 제가 맡은 첫번째 프로젝트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돕기위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강서지역 당원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주신 덕분에 어느정도 펀딩은 됐으나, 여전히 더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부끄럽지만, 서울지역 당원 분들께 도움을 청합니다.
오늘, 8월 14일은
국가기념일인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날 입니다.
27년 전 故 김학순 할머니의 용기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할머니들은 아픈 몸을 이끌고 매주 수요일 일본대사관 앞에서 수요집회를 참가합니다. 1,346차 집회가 지난 수요일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본정부는 단 한차례도 그 분들을 향해 진심어린 참회와 사과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 할머니들이 나이가 많아, 씹고 삼키기 어려워 제대로 식사하기 어렵습니다.
복지유니온이 개발한 '고령친화식품 효반(孝飯)'으로 할머니께 식사를 좀 더 건강하고 편히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싶습니다.
펀딩에 참여하시면, 리워드로 근사한 추석선물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사진 참조)
(리워드에 포함된 나물밥과 국밥은 가정간편식으로 1인가구 거주자들이 많이 선오하는 편입니다.)
*펀딩 참여하기 : https://www.ohmycompany.com/reward/5639
*펀딩 참여하기 : https://www.ohmycompany.com/reward/5639
제 신분과 소속을 정확히 밝히고자 명함을 첨부했습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주세요^^
노동의 희망, 시민의 꿈,
그 꿈이 이뤄지는 그 날까지 정의당과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