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당원 여러분.
7기 서울시당위원장으로 당선된 정재민입니다.
다시 정재민에게 서울시당을 이끌어 갈 기회를 주신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정의당이 가장 어려운 시기, 지난 선거보다 더 높은 50.51% 투표율로 참여해주신 마음을 헤아리면 숙연해집니다. 서울시당을 지켜야 정의당을 바로 세울 수 있다는 뜻을 깊이 새기겠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선거운동을 하면서 누구보다 수고하신 권수정 후보님께 위로의 인사를 전합니다. 권수정 후보님이 이야기했던 사회운동과 함께하는 서울시당, 지역과 현장에서 숨 쉬는 서울시당을 만들겠습니다.
시민 속으로 6411 서울시당!
권역별 민생센터로 서울시당을 빠르게 전환하고 과감한 조례제정 운동을 준비하겠습니다.
다시 시민 속으로 들어가고, 고충을 겪는 시민들의 삶의 문제를 해결하는 유능한 서울시당을 만들겠습니다.
양 날개 노동전략으로 정의당의 외연을 확장하고, 튼튼한 지지기반을 구축하면서 정의당의 혁신 재창당을 서울에서 주도하겠습니다. 윤석열, 오세훈의 공공기관 구조조정, 노동개악에 맞서 투쟁하는 서울시당을 만들겠습니다.
선거기간 말씀드린 ‘행동하고 실천하는 서울시당’을 만들겠습니다.
SPC그룹 계열사 평택 제빵공장에서 또 한 명의 여성노동자가 중대재해로 사망했습니다. 최소한의 안전장치와 2인1조 근무수칙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사고입니다. 서울시당은 일터에서 돌아오지 못하는 죽음을 끝내기 위해 투쟁하겠습니다.
정의당은 올겨울을 ‘옐로우윈터’로 만들겠다고 결의했습니다. ‘노란봉투법’이라고 불리는 손배폭탄방지법 제정 운동에 전 당적 실천에 돌입할 것입니다. 서울시당이 앞장서서 ‘노란봉투법 실천단’으로 당원들의 마음을 모으고, 시민들의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 내는 행동에 돌입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보내주신 마음을 잊지 않고 새기겠습니다.
‘정의당이 이대로 있어서는 안 된다, 다시 지역과 현장에서 기초부터 빌드업 해야 한다’는 뜻을 잊지 않겠습니다. 서울시당이 결심해야 정의당을 혁신할 수 있다고 믿으며 언제나 당원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굳게 손잡아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7기 서울시당위원장 당선자 정재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