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9일 정의당 중동옹진위원회 통합당원대회 및 신년회 보고
1. 참석 인원
-중동옹진 당원 51명
-중앙당, 시당, 손님 등 10명
-아동&청소년 4명
: 총 65명 참석
2. 통합당원대회 진행
-통합 관련 보고 및 승인의 건 (지역위원회 규약 부칙 조항 삽입, 지역위 공동위원장 선출)
: 만장 일치로 통과함.
-중동옹진위원회 2016년 사업 계획의 건
: 만장일치로 통과
3. 신년회 보고
신년회 1부는 김규찬 공동위원장님 개회사, 정의당 이정미 부대표님과 김성진 인천시당 상임위원장님 격려사로 시작하였고, 2015년 12월에 우리 정의당에 입당하신 분들 소개와 선물 증정을 하고, 중동옹진위원회 모범당원으로 선출되신 이희권 당원님에게 심상정 당대표의 표창장을 수여하였습니다.
아울러 20대 총선 승리를 위해 자리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인천여성회 중동구지부 회원님들이 축하공연을 해 주셨고, 오랫 동안 조택상 후보님을 곁에서 지켜봐 온 장수경 당원님의 감동적인 편지글 낭독, 불철주야 선거운동에 매진 중이신 조택상 후보님의 힘찬 결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총선 승리의 결의가 모아지는 자리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매년 진행해 오는 경매는 김효진 당원님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총 20분의 당원분들이 경매 물품을 기증해 주셔서 경매를 통해 총 1,315,000원의 수익을 남겼습니다.
토요일 저녁 바쁘신데도 통합당원대회와 신년회에 참석해 주신 당원님 그리고 경매 물품을 기증해 주신 당원님들 감사드립니다 ^^ 통합 이후 더 발전하는 중동옹진위원회, 20대 국회의원 선거 승리를 위해 다시 힘찬 걸음을 내딛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