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봄비라고 하기엔 차가운 꽃샘추위가 시작이던 지난 일요일,
"을위원회, 으리하게 다시 해보젠? 해보젠!"
2023 제주시을위원회 당원대회를 열었습니다.
많은 당원분들이 참석해주셨고 당원대회가 성사되었습니다.
3월 12일 일요일 오후 5시. 제주선거관리위원회 4층 대강당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당원분들이 후원해주신 각종 농산물과 책, 매실청, 개복숭아청, 메밀쌀, 메밀가루 등등 물건들을 판매하는 ‘작은장터’로 당원대회를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물건들을 구입해 주셨습니다. 후원도 해주시고 구매도 해주신 당원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작은장터에 이어 ‘작은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제주에서 활동하시는 홍관수님을 모시고 신나는 노래로 함께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제주 진보정당 대표님들께 연락을 드리고 연대사를 부탁드렸습니다. 녹색당 부순정 공동위원장님, 진보당 김명호부위원장님, 김영수 민주노총부본부장님이 참석해주시고 감동적인 연대사를 전해주셨습니다.
2022년 사업평가와 결산, 2023년 사업계획과 예산을 검토하고 승인해 주셨습니다.
을위원회의 토대를 더 강화하고 주민사업과 현안대응을 적극적으로 해나가고자 합니다.
당원님들이 이 과정에 여러 제안들을 해주셨습니다. 비자림로 문제에 적극 대응할 것을 요청해주셨고 을위원회의 소통방을 개설할 것을 제안해주셨습니다.
당원총회가 끝나고 5지역으로 나누어 지역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지역에서 만나보자는 제안과 함께 만날 날을 정해보았습니다.
일도건입&이도가 하나로 모여 26일 일요일 오후 6시, 아라동은 매월 첫째주 수요일 저녁, 구좌는 5월 초 마을 기행을 계획하였습니다. 조천은 돌아오는 일요일 플로깅을 진행할 계획을 논의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모두 한 자리에 모여 회포를 푸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참석해주신 당원 여러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따끔한 말씀도 관심과 애정의 마음 모두 고맙습니다.
발걸음 해주신 마음 귀하게 여기며 2023년 힘차게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당권이 없으시거나 밴드에 들어와 있지 못한 당원 여러분들께도 더 적극적으로 공지하고 안내하지 못한 부족한 과정에 죄송한 말씀을 올리며 이후에 더 많은 이야기를 듣고 사업을 집행하는 과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제주을위원회 강순아 위원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