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
참신한, 깨끗한, 실용적인 변화의 중심 정의당 정 상 모!!!
< 약력>
현)정의당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회 위원장
현)화신사이버대학교(문학박사-영어학) 평생교육원장
현)한국안전연구학회 부회장
현)영선장학회 부회장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회 위원장 후보 정상모입니다.
정의당 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회는 2018년 12월 14일 창당하여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현안사업에 관심을 기울여가고 있으며 또한 지역정치활동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1년도 지나지 않은 신생지역정당으로서 많은 부분에서 미약한 상황입니다. 이에 이번 7월 12일 전국선출직선거를 계기로 거듭 태어나 내년 제21대 총선에서 성공을 거두고, 2022년 지방선거에서 우리 지역의원회 각 기초의회(남원시의회, 순창군의회, 임실군의회)에 지방의원을 배출한다는 야망을 실현시키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적극적 참여와 강력한 리더쉽을 발휘하는 집행부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리더쉽을 발휘하고 지역사회의 중심 정당이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립니다.
첫째,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지역사회에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지역사회에서 중심 일꾼이 되어야 합니다. 저는 지역의 현안과 문제점을 샅샅이 파고들어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거대한 토목공사나 도로공사 등 국가기반 시설확충도 중요하지만 시민의 생활이 향상되는, 시민의 복지가 향상되는, 시민의 미래가 보장되는 현실적인 즉, 실용적인 목표달성이 중요합니다. 정의당이 시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주역이 되기위해 노력하는데 제가 중심이 되어 열심히 뛰겠습니다.
둘째, 당원동지 여러분이 후세들에게 당당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임실순창남원지역의 교육을 바로 세우고, 청소년들이 당당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교육은 백년지 대계입니다. 교육이 바로 서면 지역사회가 바로 서고, 청소년들이 바로 서게되어 있습니다. 평생을 바쳐 종사하고 갈고 닦아온 저의 교육적 모든 재능을 자연적, 문화적, 사회적으로 풍부한 교육적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임실순창남원지역에 바쳐 우리지역이 전국에서 부러워하는 도농복합도시의 교육발전모델로 성장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셋째, 당원동지 여러분이 우리지역을 전국에 자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임실순창남원지역은 천혜의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문화적 보고와 잠재적 개발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역량과 보고를 하나의 블럭으로 형성하여 체험하고, 즐기고, 머무르다 갈 수 있는 지역으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이를 토대로 지역의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함양하고,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시켜 안정적인 시민생활을 확보하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당원동지 여러분 내년 2020년에는 국회의원 선거가 있습니다. 내년 총선에서 정의당이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세력으로 도약하는 역사적인 대열에 우리지역이 그 중심적 역할을 담당하도록 합시다. 임실순창남원지역으로부터 정의당의 열풍을 전국으로 확산시켜나갑시다. 선거제도개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 당원이 힘을 모아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아울러 우리 임실순창남원지역구에서 반드시 국회의원을 배출하여 진보정치의 완성을 이루어 내도록 합시다. 저 정상모는 정의당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정치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장 후보 정상모는 지역발전을 위해 평생을 바칠 것을 굳게 마음먹고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내년 제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지역민들의 자부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정직하고, 깨끗하고, 바람직한 마음자세를 항상 잃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출마의 변]이 다소 허황되게 들리고 구체적이지 못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내년 총선을 위해 준비해 나가는 과정에서 '대외비'로 구체화 시킬 수 없는 부분이 있으므로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방문해 주시면 상세히 알려드리고 필요한 부분은 심도있게 토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회 지역위원장 후보 정상모 올림.
※ 추천댓글 부탁드립니다.
예) 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회 당원 000, 정상모 후보를 임실순창남원지역위원장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