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과천위원회

  • [ 5기 제2차 (온라인) 운영위 결과 공고 : 2019-12-16 ]

 

지난 1차 운영위에서 의결한 의왕-과천 지역위원회 통합작업을 위해서는 경기도당 운영위원회의 승인이 필요한 바, 오는 12월 21일 개최되는 경기도당 5차 운영위원회에서 의왕-과천지역위원회 통합 창당을 위한 추진위원회 구성 승인을 요청할 것을 의결하는 긴급 운영위원회를 소집하였습니다. 

2차 운영위원회는 카카오톡 투표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결정 안건은 아래와 같이 제시 되었습니다.

 

===============

소집배경 : 
- 전차 운영위원회에서 과천-의왕 지역위원회로 확장하는 안을 확정.
- 12월 7일 송년회에 당원들에게 보고.
- 과천-의왕 당원 50명 이상이 모인 과천-의왕 지역위원회 성립을 위한 당원대회 개최를 위한 추진위원회 설립이 필요함

의결사항 :
- 과전지역위원회가 선도적으로으로 과천-의왕 지역위원회통합추진위원회를 발족한다.
- 과천-의왕지역위원회통합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차기 총선 후보인 황순식 전 과천시의회 의장을 지명한다.
- 과천-의왕지역위원회통합추진위원은 신임 위원장이 과천, 의왕 당원 중에서 위촉한다.

==============

 

위 안건에 대해 운영위원회 정족수의 과반이상이 찬성하여 의결을 마쳤습니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12월 17일 새벽 경기도당 운영위원회에 안건 상정을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하였습니다.

12월 21일 안건 승인 직후 통합추진위원회 활동을 개시하여 조속한 시일내에 통합 창당대회를 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끝 -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