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올라와 있는 많은 글 중들의 하나를 제가 작성하게 될줄은 몰랐지만 저희들의 얘기를 들어주셨으면 하여 이 글을 올립니다.
이랜드리테일의 악질적인 업무형태가 언제나 바뀌려는지... 정말 답답하기만 합니다.
작년 12월 성과연봉제대상 직원들에게 위로금과 성과급을 50%씩 지급했습니다. 나머지는 내년2월에 지급해 주겠다는 얘기와 함께..
올해 2월이 되자 회사의 재정상의 어려움을 들어 금액을 올 6월로 미루더니 다음달에 받아야 할 돈까지 다시 미루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하더군요..
제가 확정적으로 얘기를 하지 못하는 것은 이 회사가 인사나 재정에 관련된 중요한 사안은 메일이나 그 어떤 형태로도 당사자인 직원들에게는 일언반구 언급을 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사자인 사람들에게 그 어떤 설명이나 양해도 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한다는 이런 말도 안되는 논리들이 너무나도 당연히 진행되는 것이 바로 이랜드라는 회사입니다.
위로급 성과급 그리고 복지몰 포인트 지급까지.. 아마도 제때에 지급하지 않을 확률은 100000000%가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심상정의원님이하 정의당 관계자 분들.. 국민들의 노종자들의 당연히 받아야 할 정당한 보상, 그리고 기본적인 인권마저 짓밟히고 있는 이랜드란 회사를 여러분들께서 노력하여 개선시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종교라는 이름을 앞에 내세워 직원들의 고혈을 빨아먹는 전형적인 악질기업 이랜드..그 중에서도 이랜드레테일 직원들의 처우개선을 꼭 좀 부탁드립니다.
회사가 이렇게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면 어느 직원이 회사를 믿고 일을 할 수 있겠습니까?
직원들의 처우는 정말 열악하고 또 너무나 힘이 듭니다. 도와주십시요. 저희들의 피눈물이 멈출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이랜드 청문회 반드시 해야합니다. 그리고 검찰조사도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정의당 분들.. 도와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