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12 AGAIN 유승민+박근혜
"선거법 개정 - 사표방지, 어부지리, 위성정당 이런 말 안 나오게."
"검찰혁신 – 고발사주, 강박·회유·과잉수사, 공정한 기소·불기소, 통제·제어 필요하다."
"언론각성 - 니편·내편, 애국애족, 이런 게 아니야! 오직 진실!“
나는 이재명후보에게 한 표 던질겁니다. 그러나 결선투표제이고 조국이 후보라면 그에게 표를 던질겁니다.
나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비록 탄핵에 의해 중도하차 했지만 그(녀)에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윤석열(이 사람은 거론할 조차 부끄럽지만) 이 전직 대통령님들 중에 친인척이 비리로 감옥에 가지 않은 사람이 있었던가? 친인척 비리도 아닌데, 그렇게도 동생들이 최순실, 최태민목사와의 연을 끊으라고 조언했다고 하는데, 가짜뉴스인가? 돌이킬 수 없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단두대 검사 윤석열의 작품...
★ 유승민 대선 승리 전략
- “박근혜 전 대통령과 서로 화해, 포용, 협력하십시오.”
달성공원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지지연설 속에서 폐허가 된 보수를 진정한 보수로 재건하겠다고 천명하고 대선출마선언을 하십시오. 그러면, “국민의 힘”이니, 전광훈(?)이니 이들의 지지에 연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스로 항복할 겁니다.
- “견제와 균형, 대통령과 국회의 균형을 잡아달라고 호소하십시오.”
국민을 설득하십시오, 압도적 다수 야당의 권력집중은 필연적으로 독단적 국정운영의 위험이 있으니 야당과 대화, 설득, 협상, 타협할 능력이 있고, 그것을 증명한 내게 힘을 달라고...
- “정치보복은 없다, 검찰을 권력의 칼로 이용하지 않겠다고..“
내가 대통령이 되는 순간부터 미래를 보고, 정치인들의 과거는 후벼파지 않겠다고 선언하십시오. 문재인과 이재명의 “적폐청산” 로베스피에르의 단두대가 떠오릅니다.
- “기본소득, 기본주택, 기본사회, 억강부약, 대동세상.”
간결하고 명료하고 명확한 당신만의 청사진을 국민에게 각인시키십시오. 민주당에게 뺏긴 공화의 가치 “따뜻한 보수”, “증세없는 복지는 허구다”, “중부담 중복지, 고부담 고복지”, 그리고 “복지친화”, “공동체친화”, “지방자치친화” 공화의 가치를 반환 받으십시오.
- “당명을 공화당으로 하시고 천지개벽을 해도 앞으로는 바꾸지 마십시오. 대통령이 탄핵을 당해 파면될지라도.”
전신이 남북통일당인 공화당(?)과 대화하고 설득해서 공화당을 찾아 오십시오. 가능하다면 끌어 안으십시오. 평화통일 언젠가는 우리가 이루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 “진짜 보수답게, 신사답게, 깨끗하게, 정정당당하게 승부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렵겠지만 이재명의 사법리스크 공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당신이 대통령이 된다면...”
선거제 좀 고쳐주세요, 어부지리, 사표방지, 위성정당 이런 말 안나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