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의 변 |
- 중앙당 대의원 출마하는 서정숙입니다.
- 몇년전 파리바게트 노동조합 제주분회장으로. 파리바게트직고용 쟁취 투쟁\"을 하면서 노동자들의 현실과 우리사회의 구조적 문제들을 심각하게 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문제들은 보수양당 기득권정치가 심화시켜 왔고 진보정치만이 개혁하면서 더 나은 현실을 만들 수 있다는 것 도 알게 되었습니다.
- 그후 정의당 당원으로 가입, 노동위원회에 참여하는 등 조금씩 당활동을 해 왔는데, 지난 지 방선거와 총선과정은 정의당이 아직은 한계와 어려움을 많음을 보여주었다고 봅니다.
- 진보정당은 당원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가꿔지고 발전하는 정당입니다.
- 세계경제 위기의 여파가 더 심해지고 윤석열정권의 폭주가 심해지는 정세하에서 노동자민중들 과 자영업자. 농민등 일하는 서민 모두의 고통과 절망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 현실입니다.
- 진보의 가치와 노동자민중의 힘으로 현재의 세상을 바꿔놓지 않고서는 국민 모두의 희망도, 미래도 없기에, 당원으로서의 활동을 넘어 좀 더 당에 보탬이 되겠다\'고 결심하며 중앙당 대의원 출마를 결심합니다.
- 중앙당 대의원이 되면.
- 첫째. 중앙당의 사업과 활동에 있어서, 제주당원들이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제주도당 실천에 앞장서겠습니다.
- 둘째, 당의 주요쟁점들에 대해 활발한 토론과 공론의 장 \'열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셋째. 노동자의 한 사람으로서, 정의당이 노동현장에 대한 정치활동과 연대등을 더 잘 할수 있게끔 힘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