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의 변 |
- 안녕하세요, 정의당 서울시당 대의원에 출마하는 조승렬입니다.
- 우리는 지금 정의당이 새로운 전환을 맞이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서 있습니다. 지난 선거에서의 어려움은 분명 컸지만, 저는 그 경험을 통해 우리가 변화해야 한다는 것은 더욱 명확해졌다고 생각합니다. 정의당이 추구하는 차별 없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우리가 바라는 가치를 더 강하게 밀고 나가야 할 때입니다.
- 저는 특히 “청년 서울, 평등 서울, 연대 서울”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자 합니다.
- 첫째, 청년 서울은 청년 의제 강화입니다. 지금 청년들은 기회의 부족과 불평등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서울시당 내에서 청년들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공간을 확장하고,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정책을 만들고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구조를 강화하겠습니다.
- 둘째, 평등 서울을 위해 차별 철폐 운동을 전개하겠습니다. 서울은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사는 도시입니다. 하지만 그 속에서 여전히 많은 차별이 존재합니다. 저는 성별, 성적 지향, 장애 등 다양한 차별을 철폐하고, 누구나 평등하게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실질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 셋째, 연대 서울은 소수자 간의 네트워크 구축을 의미합니다. 차별 없이 함께할 수 있는 서울을 만들기 위해, 소수자 간의 연대를 강화하고, 그들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겠습니다. 특히 장애인 권리 운동이 매일 벌어지는 혜화역이 위치한 종로구를, 성소수자가 뛰노는 종로구를 대표하는 대의원으로서, 단순한 구호가 아닌,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움직임이 가능한 방향으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 이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진보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힘을 쏟겠습니다. 정의당이 다시 진보의 중심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변화를 만들어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