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의 변 3) 정의당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 2020-02-15 14:34:25
- 조회 432
저는 27살의 나이에 아이를 출산하고 육아와 보육 그리고 초등교육을 경험하면서 우리네 청년 아빠·엄마들이 처한 고립과 위기 그리고 보육과 초등교육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30대 초반의 나이에 수천의 빚을 떠안은 채로 개업하여 기득권의 견제와 사회적인 편견을 뚫고 25명 규모의 국내 최대 산재특화로펌을 만들어낸 청년 창업가이기도 합니다.
또한 산재불승인과 긴급한 재난으로 괴로워하던 천여 명에 이르는 산재노동자와 유족을 구제하고, KT휴대폰 뇌종양’ 산재승인과 ‘도급사업자’ 대법판결 ‘지입차량근로자성’ 판결 등 100여건의 획기적인 판결과 결정을 이끌어내 산재 분야에 변화를 선도한 전문가입니다.
저는 우리 정의당이 비례명부 청년우선 할당이라는 어느 당도 할 수 없었던 큰 결단을 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우리 정치의 미래와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친애하는 정의당 당원여러분, 그리고 국민여러분, 그리고 가족과 동료여러분
기득권과 불합리에 맞서 싸워온 한 젊은 청년 변호사가 이제 더 많은 산재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이 사회에 만연한 청년세대 고립과 위기를 해결할 단초를 제시하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시작합니다.
실력 있는 청년이 만들어가는 10년 후의 정의당을 상상해주시기 바라며,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비후보 김용준 변호사 주요 약력]
현)법률사무소 마중 대표변호사
현)정의당 산재특별위원회 위원장
현)근로복지공단 경인질병판정위원회 위원
현)대한변호사협회인증 산재전문변호사
현)한국산재중앙법인단체연합 고문
현)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 고문
전)근로복지공단 송무부 공익법무관(법무부 파견)
*전북 전주 태생/ 서울시당 마포지역위
[예비후보 김용준 변호사의 산재특화법률사무소 마중]
https://majungla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