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홈페이지에 들어와보니 이랜드 고발글들로 도배가 되어 버렸군요.
그 만큼 이랜드의 악행이 도를 넘어서도 한참을 넘어섰다는걸 반증하는 셈이 되겠지요.
이만큼의 글들이 올라오고 이랜드의 노동자들이 힘듬에도 아직까지 저희들이 피부에 와닿는 아무런 조치도 말도 나오지도 이루어지지도 않고 있습니다.
이번달에 주기로한 성과급과 위로금은 6월로 미뤄졌고, 작년 9~12월까지의 성과급은 올 연말로 미뤄졌습니다(줄지도 의문이지만...).
복지몰도 하반기로 미뤄졌더군요..
정의당 관계자분들. 심상정 대표님. 이정미 의원님. 소수야당으로써 힘드시다는걸 너무나 잘 알고 있지만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이랜드의 악질적이며 고질적인 이 작태가 근절되고 그 뿌리가 확실히 뽑힐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다음달 3월이 되겠군요.. 그 달에는 저희들의 2년동안이나 동결된 연봉 재계약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과연 이랜드가 그 동안에 2년을 동결한 연봉까지 감안한 합리적인 연봉을 내놓을지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신뢰도는 -100000%이고 분명히 어떤 꼼수를 부려서라도 저희들의 고혈을 빨아먹을 궁리는 끊임없이 하고 있을 겁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전문직1 담당들의 급여나 근무환경 대우는 정말 최하위중에서도 최하위라는 점 다시 한 번 말씀 드립니다.
저희들의 피맺힌 절규를 꼭 보상 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이와 같은 일들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제대로 된 임금산정과 연봉인상, 성과급 및 위로금 지급, 연장수당의 100%수령을 저희는 원합니다.
무리한 요구가 아닌 당연한 요구이고.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으로서 헌법에 명시된 근로자의 권리,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 그리고 민주주의 사회에서의 인간의 권리를 꼭 찾을 수 있게끔 도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