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정의당, 정의당TV '정의의 티븨' 개국식 진행
정의당은 2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 국회 본청 223호에서 정의당 TV '정의의 티븨' 개국식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심상정 상임대표를 비롯한 당대표단과 의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정의당 TV '정의의 티븨'는 온라인 기반의 방송으로서, 유튜브와 SNS를 통해 비디오 컨텐츠를 유통시키는 정의당의 자체 플랫폼이다. 정의당은 이 방송을 통해 대중적 진보정당의 차별화된 정책과 비전을 선보일 방침이며, 당원 뿐 아니라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또한 다가올 대선국면에서 정의당 후보와 정책을 국민들에게 전하는 소통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날 개국식은 본 행사와 개국 특집방송으로 구성된다. 오전 10시 20분부터 진행되는 특집방송은 향후 이어질 정규방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진다. 특집방송은 김종대 국회의원, 박원석 경기도당 상임위원장이 진행하며, 특별게스트로 심상정 상임대표가 출연한다.
앞으로 '정의의 티븨'는 정의당의 김종대 의원, 박원석 경기도당 상임위원장 등이 진행하는 기본 프로그램 외에도 정의당의 소식과 정치시사를 전하는 뉴스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며, 이후 바둑이나 동물 복지 등 다양한 소재를 다루는 프로그램도 방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개국식 행사 및 특집방송은 정의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중계된다.
2017년 2월 12일
정의당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