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심상정 상임대표, 광화문 크리스마스 이벤트 인사말
[보도자료] 심상정 상임대표, 광화문 크리스마스 이벤트 인사말
 
일시: 2016년 12월 24일 오후 3시 50분
장소: 세종문화회관 계단 앞
 
오늘 제 9차 국민대회이자 크리스마스 이브죠? 제가 어떻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까 생각하다가 산타를 끌고 루돌프가 돼서 나타났습니다. 제가 루돌프처럼 보이세요?
 
왜 산타가 아니라 루돌프냐, 궁금해하실 분들 계실텐데 루돌프는 여러분들 잘 알고 계신 바와 같이 썰매를 끄는 순록이죠. 코가 유난히 빨개서 친구들한테 놀림도 받았지만 크리스마스날 안개끼었을 때 맨 앞에서 빛을 비추는 역할을 했어요. 그 루돌프의 역할과 우리 정의당의 모습이 닮은 거 같아서 제가 오늘 루돌프 복장을 하고 나왔습니다.
 
우리 정의당은 국민들이 타신 대한민국호라는 썰매를 끄는 여러 정당 중에 작은 정당입니다. 그렇지만 민주주의에 안개가 꼈을 때 맨 앞에서 빛을 비추면서 썰매를 끌어왔습니다. 우리 정의당은 앞으로도 짙은 어둠 속에서 빨간 루돌프 코처럼 한 줄기 빛을 비추는 그런 정의당이 되겠습니다.
 
우리 시민 여러분들께서 그동안의 정의당이 작고 선명하다고 제대로 잘 안써주셨는데 이제 대한민국호라는 썰매를 더 힘차게 끌 수 있도록 당부드립니다. 그렇게 해주시겠습니까. 우리 정의당은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앞에서 열심히 제일 앞에서 썰매를 끌겠습니다. 그래서 우리 국민 여러분들이 서로 사랑하고 더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2016년 12월 24일
정의당 대변인실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