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 정당투표 홍보캠페인 모두발언
일시: 4월 11일 11:30
장소: 광화문 광장
국민의 밥그릇을 지키는 정당, 민생제일 선명 야당 정의당에 투표해 주십시오.
정권교체를 열망하신다면 정의당을 크게 써주십시오.
심상정, 노회찬을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시켜 주십시오.
좀 더 힘을 보태어 안양의 정진후, 수원의 박원석, 인천의 김성진을 당선시켜주십시오.
고군분투하고 있는 정의당의 50명의 지역후보에게도 흔쾌한 한 표를 부탁드립니다.
지역에 출마한 정의당 후보에게 주시는 한 표 한 표는 결코 사표가 아닙니다.
그것은 두 야당에 대한 회초리이며 미래에 대한 투자입니다.
정의당의 표가 늘수록 두 야당은 정신을 차릴 것입니다. 당이 작아서 빛을 발하지 못하는 좋은 후보에게 보내는 한 표는 응원의 한 표가 되고 더 큰 정치인이 되는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정당투표는 주저 없이 정의당에게 보내 주십시오.
노회찬. 심상정. 유시민 못지않은 준비된 후보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12%를 주신다면 2세대 진보정치를 이끌어갈 조성주를 국회로 보낼 수 있습니다.
14%을 주신다면 4대강을 복원시켜낼 녹색청년 이현정을 국회로 보낼 수 있습니다.
16%를 주신다면 장애인을 열정으로 대변할 이영석을 국회로 보낼 수 있습니다.
18%를 주신다면 정의당을 만들고 정의당이 만들어낸 정호진을 국회로 보낼 수 있습니다.
20%를 주신다면 노동운동의 대표적인 지도자 양경규를 국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정의당 국회의원 한 석이 늘면 그만큼 서민의 목소리가 국회에서 더욱 커질 것입니다.
정의당은 일당백 정당입니다. 정의당 국회의원은 한명은 열 명의 몫을 해낼 것입니다.
10석을 만들어 주시면 정치개혁의 돌풍을
20석을 만들어 주신다면 정권교체의 태풍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호소 드립니다.
누가 마지막까지 민주주의와 민생을 지키겠습니까.
민주주의를 지키는 최후의 보루, 정의당
민생을 지키는 최후의 보루, 정의당
정의당은 여러분들의 한 표를 그 어느 정당보다도 고맙게 받을 것입니다.
정의당에 주시는 여러분의 한 표는 그 어느 표보다 귀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정의당에 뜨거운 격려의 한 표 한 표를 보내주십시오.
2016년 4월 11일
정의당 선대위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