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천호선 선대위원장 및 비례 후보단 ‘9 to 5 댄스 경연’ 정당홍보 캠페인 진행
[보도자료] 천호선 선대위원장 및 비례 후보단 ‘9 to 5 댄스 경연’ 정당홍보 캠페인 진행
 
◎ 광화문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정당 홍보 캠페인 진행 (카드섹션,댄스경연)
◎ 비례후보들 화이트컬러, 블루컬러, 소방관, 군인, 아르바이트생 복장으로 등장
◎ 천호선 선대위원장 돌리 파튼의 9 to 5 노래에 맞춰 율동 진행

 
정의당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과 이정미, 김종대, 조성주, 이현정, 이영석 비례대표 후보가 한데 모여 돌리 파튼의 노래인 ‘9 to 5’에 맞춰 댄스를 춘다.
 
이 캠페인은 11일(월) 오전 11시 30분, 광화문 세종대왕 동상 앞에서 진행된다.
 
정의당이 이번 홍보 캠페인에서 ‘9 to 5’를 채택한 이유는 정의당의 이번 총선 핵심 정책이 ‘5시 퇴근제 9 to 5’이기 때문이며, 이 노래 가사를 주제로 한 영화도 제작된 바 있어 의미를 살리고자 준비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정의당 천호선 대표가 화이트 컬러 노동자, 이정미 비례대표 후보가 블루컬러 노동자, 김종대 비례대표 후보가 육군 병사, 조성주 비례대표 후보가 소방관, 이현정 비례대표 후보가 커피숍 아르바이트생 복장을 하고 댄스 경연에 나서기로 해 의미있는 퍼포먼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날 행사에는 정의당 중앙 유세단인 ‘땀돌이 유세단’이 후보자들의 배경 역할을 하여 정당 투표 기호4번 정의당의 의미를 최대한 살려낼 예정이다.

2016년 4월 10일
정의당 선대위 대변인실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