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내일(10일)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등 진보정당 전현직 대표단 고양 갑 정당사무소에서 기자회견 후 원당시장에서 심상정 후보 지원 유세 진행
[보도자료] 내일(10일)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등 진보정당 전현직 대표단 고양 갑 정당사무소에서 기자회견 후 원당시장에서 심상정 후보 지원 유세 진행
 
-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 13:30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천호선 전 현직 대표단과 공동 기자회견 진행 / 14:00 원당시장 앞 대규모 집중 유세 진행(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전 민주노동당 대표 및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 유세 지원)

 
 
진보정당의 메머드급 전 현직 지도부가 경기 고양갑을 찾아 정당 투표 4번 투표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심상정 후보 지원 유세를 진행한다.
 
민주노동당 전 대표이자 전 국회의원인 권영길 전 대표와 강기갑 전 대표, 천영세 전 대표는 4월 10일(일) 오후 1시 30분에 고양에 있는 정의당 정당사무소(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790번길 10 리스쇼핑 )에 들러 정당투표 기호 4번을 지지를 호소하기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이 회견에는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과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도 함께할 것이다. 이 날 진보정당 전 현직 대표단은 “노동자·농민·서민을 대변하는 4번 정의당에게 정당 투표를 해달라”고 강력하게 호소할 예정이다.
 
이어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과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등 진보정당 전 현직 지도부는 맞은편에 있는 원당시장(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790번길 17)에서 대대적인 유세를 진행한다.
 
한편 정의당 수도권 당원들은 고양 갑에 모여 심상정 상임위원장을 지지하는 집중유세에 함께할 예정이다.
 
 
2016년 4월 9일
정의당 선대위 대변인실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