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내일(10일)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등 진보정당 전현직 대표단 고양 갑 정당사무소에서 기자회견 후 원당시장에서 심상정 후보 지원 유세 진행
-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 13:30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천호선 전 현직 대표단과 공동 기자회견 진행 / 14:00 원당시장 앞 대규모 집중 유세 진행(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전 민주노동당 대표 및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 유세 지원)
진보정당의 메머드급 전 현직 지도부가 경기 고양갑을 찾아 정당 투표 4번 투표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심상정 후보 지원 유세를 진행한다.
민주노동당 전 대표이자 전 국회의원인 권영길 전 대표와 강기갑 전 대표, 천영세 전 대표는 4월 10일(일) 오후 1시 30분에 고양에 있는 정의당 정당사무소(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790번길 10 리스쇼핑 )에 들러 정당투표 기호 4번을 지지를 호소하기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이 회견에는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과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도 함께할 것이다. 이 날 진보정당 전 현직 대표단은 “노동자·농민·서민을 대변하는 4번 정의당에게 정당 투표를 해달라”고 강력하게 호소할 예정이다.
이어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과 천호선 공동선대위원장, 권영길, 강기갑, 천영세 등 진보정당 전 현직 지도부는 맞은편에 있는 원당시장(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790번길 17)에서 대대적인 유세를 진행한다.
한편 정의당 수도권 당원들은 고양 갑에 모여 심상정 상임위원장을 지지하는 집중유세에 함께할 예정이다.
2016년 4월 9일
정의당 선대위 대변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