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 슈스케 탑4 중식이밴드와 20대 총선 공식 테마송 협약식 및 정당 홍보용 TV광고 런칭행사 진행
[보도자료]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 슈스케 탑4 중식이밴드와 20대 총선 공식 테마송 협약식 및 정당 홍보용 TV광고 런칭행사 진행
 
- 중식이 밴드 중식이 직접 참석, 총선 공식 테마송 협약식 진행
- 정의당 TV 광고용 영상 ‘여기 사람 있어요’ 시연 행사 진행

 
 
일시 : 3월 29일(화) 09:30
장소 : 국회 본청 216호
 
 
 
정의당이 n포세대의 현실을 음악으로 담아낸 대표적인 아티스트 ‘중식이밴드’와 20대 총선 TV광고용 영상 시연 및 공식 테마송 협약식을 진행한다.
 
정의당 심상정 대표와 중식이밴드(리더 정중식)는 이번 20대 총선에서 중식이밴드의 히트곡인 ‘여기 사람 있어요’, ‘심해어’, ‘아기를 낳고 싶다니’ 등 3곡을 공식 테마송으로 사용하기 위한 협약식을 맺기로 했다. 또한 중식이 밴드가 직접 출연한 TV 광고를 제작하여 이를 런칭하기 위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내일 국회 본청 216호에서 9시 30분에 진행되는 행사에 중식이밴드 맴버 모두가 직접 참석하여 심상정 상임대표와 테마송 협약서에 싸인하고 정의당의 대표 청년 정치인 조성주 후보와 정중식이 선물을 교환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정의당은 이번 20대 총선에서 청년들의 지지를 끌어내기 위한 ‘청년선대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오직 청년세대를 타겟으로 한 정당 홍보용 TV광고 제작을 위해 ‘중식이 밴드’를 섭외하였고 테마송 협약식까지 추진해왔다. 협약식이 완료되면 전국의 정의당 선거캠프에서 해당 3곡을 공식 테마송으로 자유롭게 사용하기 시작한다.
 
 
 
2016년 3월 28일
정의당 대변인실

 

 
참여댓글 (1)
  • 고리타분

    2016.03.28 19:43:56
    "정의당의 대표 청년 정치인 조성주 후보와 정중식이 선물을 교환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정의당 당헌당규상 당내기구 및 당내선거에서 적용되는 청년의 나이는 만 35세 아니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