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핑] 박원석 대변인, 정의당, 노회찬 후보 승리에 총력 기울일 것

[브리핑] 박원석 대변인, 정의당, 노회찬 후보 승리에 총력 기울일 것

 

세월호 참사를 막지도 못했고, 구조와 진상규명에도 철저히 무책임으로 일관하는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을 심판해 달라는 국민적 요구에 답해야 하는 것이 이번 7.30 재보궐 선거에서 야당의 가장 큰 의무입니다.

 

또한 야권의 승리 뿐만 아니라, 야권혁신을 통해 변화를 거부하는 여당을 대신해 야당이 대한민국 개혁을 주도해나갈 수 있는 의지와 능력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특히 이번 재보권선거에서 야권승리를 염원하는 동작을 유권자들의 엄중한 요구에 따른 노회찬 기동민 두 후보의 연이은 결단으로, 야권연대의 작은 길이 트였습니다. 그 길에서 천호선 이정미 후보도 결단을 하였습니다.

 

동작 을에서 노회찬 후보는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동작을 유권자들 뿐만 아니라 국민 여러분들께 동작을에서의 승리가 박근혜 정권에 강력한 경고가 되고 정치혁신, 야권혁신의 출발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정의당은 노회찬 후보의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정의당 중앙당과 의원단은 오늘부터 남은 선거운동 기간동안 이번 재보선에서 가장 중요한 의미를 지닌 동작을에서 '파부침주(破釜沈舟)'의 결의로 임할 것입니다.

 

거대 양당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현재 정의당의 힘만으로는 야권승리의 길, 야권혁신의 길을 온전히 감당하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국민 여러분, 동작을 유권자 여러분!

 

두려움 없이 야권승리, 야권혁신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2014년 7월 25일

정의당 대변인 박 원 석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