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성주의 바보 같은 결정.
조성주가 차기 정의당을 이끌 제목이라고 생각했는데, 착각이었나 보다.

김건희 특검을 반대한다고? ㅋㅋㅋ

김건희 특검을 반대하는 이유는, 민주당과 국민의힘이 정치적 이슈, 스포트라이트를 독점해서 이겠지. 


우선, 
김건희의 범법은 유죄의 가능성이 매우 높다.
학력위조, 주가조작, 그 외에도 윤석열의 장모 최은순의 범죄에 직 간접적으로 연루되어 있다는 정황이 허다하다.

이런 상황에서 정의당이 어떻게 하는 게 맞았을까?

민주당보다 더 강력하게 김건희, 최은순의 문제를 덮으려는 검찰을 강력히 규탄하고, 특검법, 국정조사등을 더 강력하게 주장해야한다.

민주당이 법사위를 넘겨주고, 민주당의 위성정당에 조정훈 같은 정체 불명의 인물을 공천해서, 김건희에 대한 제대로 된 조사가 이뤄지지 못하는 것에 대해 민주당을 강하게 질책했어야 했다.


여러 번의 외교 참사와 반복되는 헛다리 정책들을 보면, 윤석열의 뇌는 거의 비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김건희의 입김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도 감지할 수 있다.

김건희에 대한 조사는, 가만 놔두면 벌어지게 될 김건희 주변 사람들의 국정농단을 예방하는 차원에서도 매우 중요하다. 

가면 갈수록 윤석열의 지지율은 더더욱 떨어질 것이 뻔하기 때문에, 이를 지적하고 비판하며, 견제하는 목소리를 강하게 내는 정당이 국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얻을 수 있다.

윤석열이 닭짓을 할 때마다, 윤석열을 비판하고, 그를 대선 후보로 내세운 국민의힘을 비판하고, 그런 국민의힘에게 상임위를 내준 민주당을 꾸짖어야 한다.


이은주라는 사람이 정의당을 민주당과 국민의힘 가운데 놓으려 하더라... 제발 조성주는 그런 생각은 하지 말아달라.

민주당은 실제적으로는 성장을 보다 우선시하는 보수 정당이고, 국민의힘은 하루 속히 소멸되어야 할 쓰레기 수구 매국 정당이다.

정의당은 민주당의 왼쪽에 있어야 한다. 


김건희 건이건 무엇이건, 공학적으로 계산하지 말고, 잘못된 것은 바로 잡아야하고, 무엇보다 국민의 요구를 먼저 생각하기를 바란다.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