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핑] 이동영 수석대변인, 심상정 후보는 냉소와 불신을 걷어내고 미래 비전을 경쟁하는 TV토론을 만들겠습니다
[브리핑] 이동영 수석대변인, 심상정 후보는 냉소와 불신을 걷어내고 미래 비전을 경쟁하는 TV토론을 만들겠습니다

일시: 2022년 1월 27일(목) 13:20
장소: 국회 소통관


이번 대선은 비호감 대선, 흙탕물 대선이라고 시민들이 냉소와 불신을 보내고 있습니다.
심상정 후보는 네거티브 정쟁이 아니라 시민들의 먹고사는 문제와 대한민국의 미래비전을 놓고 경쟁하는 TV토론으로 만들겠습니다. 
그럼에도 이재명, 윤석열 두 후보의 사법적 의혹 만큼은 시민들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국민의 검증대인 TV토론에서 분명하게 따져 묻겠습니다.

누가 더 싫다거나, 누가 더 나빠서가 아니라, 내 삶을 책임질 최선의 후보를 선택하는 대선으로 만들어 낼 것입니다. 무엇보다 정치에서 배제된 시민들의 목소리가 정치의 중심으로, 대선 한복판에 울려퍼지도록 2017년 대선에서 보여드린'심상정의 1분'을 이번 대선에서도 계속 이어 가겠습니다. 민주주의와 인권, 시대 가치를 지키는 심상정 후보의 정치적 소임을 다하는 TV토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상정 후보는 더 겸손하게 경청하고, 더 당당하게 지워진 시민들의 삶을 책임지는 정치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2022년 1월 27일
정의당 수석대변인 이 동 영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