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의 불법 출국을 막아서 기소된 이성윤 지검장이 무슨 잘못을 했나?
절차를 무시했다?
니들은 여태까지 모든 절차를 다 잘 지켰나?
한동훈이 직무배제되고 이성윤이 승진한것이 납득할수 없다고?
정의당과 심상정 니들 수준에는 납득이 안가겠지.
한동훈이 검언유착에 연루된 자라는걸 알텐데도 한동훈의 수사를 외면하는 니들이 과연 정의라는 이름에 어울리나?
핸드폰을 아직도 까지 않고 검언유착 수사를 해방놓고 있는 한동훈의 직무배제가 뭐가 문제냐?
폐미를 부르짖는 너희 정의당이야말로 김학의 수사를 뭉개서 공소시효 넘기게 해준 검사들을 비난하고 시위라도 해야하지 않나?
당시 성강간 피해자들의 눈물은 니들 눈에 보이지도 않나?
김학의가 불법 출금을 시도하고 개 판사들이 영장을 내주지 않아서 고육지책으로 약간의 편법이라도 동원해서 잡았다는걸 다행스럽게 생각해야지.
만약 해외도피가 성공했다면 그 뒤의 책임은 누가 질건가?
그때는 또 정부의 무능이니 뭐니 하면서 정부를 공격할 빌미로 삼겠지. 니들 행태 뻔하다.
절차를 어겼다고 생 난리 떨면서 정작 이성윤 공소장이 유출된 것에는 한마디의 논평도 없는 심상정과 정의당.
너희 정의당이야말로 이중적인 잣대로 성피해자들을 등급짓고
니들에게 정치적 이득이 되면 달려들어서 물어 뜯더니 니들에게 조금이라도 이득이 없으면 모른척하지.
니들 정의당이 민주당의 2중대가 되기 싫다고 발버둥치면서 오히려 국짐의 2중대 노릇을 하는꼴을 고 노회찬씨가 보셨다면 얼마나 한탄스러울까.
정의당에 정의가 사라지고 비양심과 비상식만 난무하고 있으니 국민들의 외면을 받고 있는거다.
겨우 3명뿐인 니들 정당이 다음 총선에서는 반드시 흔적도 없이 사라지길 고대한다.
그리고 류호정 그 모지리 좀 간수 잘해라.
국민 세금으로 월급 받아 처먹으면서 한다는 일이 방탄 소년단 끌어들여서 문신 합법화?
진짜 가지가지 한다.
동아일보 사주 딸의 부정입학이 겨우 두달 공소시효 남기고 있는데 이런거 신경쓸 머리는 없는거니? 조국 물어뜯을때처럼 물어 뜯으라고.
뭘 모르는 어린 것들 데리고 한다는 짓이 겨우 문신합법화...ㅉㅉㅉ
심상정 세상 살기 참 쉽지?
이름 값에 수십년을 얹혀서 국회의원 해먹었으면 국민들에게 좀 미안한 감정을 가져봐라.
폐미를 주장하려면 김학의 성강간이나 장자연 강간 이런것 좀 파라고. 인간아. 쉬운것만 받아먹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