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 를 대표 한다는 정의당 ...정의당 국회의원이 노동자를 배려를 안하네요. 그냥 분홍치마 입고 멋이나 내고 다니지 무슨 국민의 대표 로 뽑아 줍니까? .이런게 경험부족.이고 노동약자 배려를 모르는 거 아닙니까? 제가 몇 칠 전에 분명의 이런 현상을 예견 했는데, 지금 현실에 힘들게 사는 20대는 편의점 알바하거나 취준생 이 아픈현실 입니다.분홍치마는 0.000001%이겠죠 먼 어려움 과 절망 을 알겠습니까?
국민이 시험 대상 입니까?
20대 짜리 국회의원 뽑아 놓고 잘하면 거수기 이고 인재 잘 뽑았다고 칭찬하고, 이따구로 못하면 국민들이 모두 피해 보고, 처음 부터 뽑지 말아야 할 사람들을 국회의원 시켜놓고 선거때 정의당을 지지했던 표에 배신이고, 국민의 배신 입니다. 저는 저런 사람 뽑으라고 선거대 정의당 에 표 를 준적없습니다. 지도부 잘못이지요.허기야 대표라는사람은 동료 의원 궁뎅이나 처다 볼 줄 알지 국민의 노동자를 보겠습니까 만은...
정의당 당은 범죄집단 당 입니까? 노이즈 마케딩으로 매일 뉴스에 나오는게 컨셉 입니까?
추잡에 극치네요.
그리고 당대표가 성추행 했으면 형사처벌, 조사를 해야지 자기식구 감싸기 입니까?그렇게 하면 박원순 피해자. 오거돈피해자.안희정피해자 는 뭡니까? 대한민국 사내성추행 피해자 모든걸 걸고 형사처벌요구, 신고 하는데 정의당은머야구요? 남들한테는 엄격하고 자기식구 한테는 쉬쉬하는 요상한 정의당! 괜히 울먹이며 기자회견하면 국민이 봐준답니까? 자기 철저한 반성이 없으면 국민들이 등을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