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화장관 남편에 대해 한마디했더군요
무슨 국민을 모욕한겁니까?
모욕은 당신이 여태 정의당의 가치와 존재, 노회찬의원을 지지해온 나같은 사람들을 지금 모욕하고 있는거에요!!!
장관남편분이 개인블로그에 하나하나 은퇴후 계획세우고 했던거 알고는 있습니까?
코로나 시기에 해외여행하겠다하면 당연히 눈총받고 비난받아야하는게 당연하죠. 우리가 흔히 여행이라 생각하면 대도시를 돌며 가이드를 두고 해외명소를 다니고 맛집을 다니고...그런상상되지않습니까? 코로나시기에 전혀 맞지않는 분노할 여행이맞죠!!! 하지만 장관남편분의 여행은 일반적인 여행과 완전히 다릅니다.
그 남편분이 혼자, 망망대해를 떠돌며 혼자만의 꿈을 이루겠다 하는게 감염의 위험이 급속도로 증가됩니까?
명절귀성과 비교하는 사람들은 정말 개 뷰웅신이거나 알면서도 악의적으로 까는 일베충들입니다
명절귀성은 각지역의 불특정다수와 가족들에게 전파되어 다시 재확산될 우려가 크기에 저지해야하는거고
은틔후 혼자 배타고 망망대해 나가 혼자!!! 있겠다는건데 , 뭐가 그리 모욕적이고 분노해야할 이유가 되요??
심상정씨의 꼴갖잖은 정의없는 정의당이나 잘 추스르세요
정신 바로 박힌 사람들은 다 나갔습니다. 민주당깐다고 민주당지지충이 결코 정의없슴당에 올리없어요. 이미 페미당으로 변질되었기때문이죠
기사읽는 처음엔 나도 왠 여행?했지만 알고보니 자가격리급 망망대해여행이더군요
부럽습디다. 나도 . 그런 은퇴후 혼자만의 삶. 살고싶습디다. 코로나하고 국민모욕하고 무슨상관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