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의당은 진보 좌파의 가치가 무엇인지 다시한번 곱씹어 봐야..
추락 할때까지 추락해서 이젠 하다못해 일베와 보수언론 한테 갈라치기 좋은 먹잇감이 되어
당원 계시판 에까지  인생막장 일베충들이 들어와서 마음대로 조롱하고 이리 저리 조리돌림 집단
강간 당하는 정의당의 작금의 사태에  
자칭 한국의 독보적인 진보 좌파라는 정의당이 수뇌부는 좌파의 가치가 무엇인지 뼈저리게 곱씹어 봐야 할것같다..  
 
좌파는 태동자체부터 무소불위의 자본주의 폭력에 대한 절대적 약자인 인간에대한 애정과 연대가 핵심 가치이며..
노회찬이나 심상정은 누구보다 이 가치에대한 의미를 잘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한번 물어보자..최근 논란거리인 김지은과 시장비서가 사회적 약자인가.? 물론 나갱원  최순실에 비해서 상대적 약자일수는 있겠지만..
이들은 충분히 교육을 받고 귿이 정의당 아니래도 마음만 먹으면 자기 몸하나는 넉근히 건사할수잇는 사회적 지위를  갖춘 계급이지 않나.?  

필요도 없는데 굳이 오지랍 떨어서 성추행 당사자의 모친상에 조문 안가는게 페미니즘인가.?  그런걸로 논란을 만들 시간에
지금도 가정폭력으로 고통받는 다문화 여성들,  갇은 성적 모욕과 저임금에 착취당하는 마트 매장 콜센터 여성등  절대적 사회적 약자들을  대변하는게 진정한 페미니즘 아닌가.?
이들 과 같은 하층 게급의 여성들을  대변 하는것이  창피한가.?   이것이 바로 한국 페미니즘의 부르조아 페미니즘 이란 생각은 안해봤나..?  

노동이란건 해본적도없는 세상모르는 대학 갓졸업한 겉멋만 잔득든 철부지  젋은 여자애둘을 당의 전면에 내세워서  뭐하자는 짓인가..?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