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핑] 정의당은 21대 총선의 유일한 변수, 정의당을 뽑으면 정의당이 된다 (강민진 선대위 대변인)
[브리핑] 정의당은 21대 총선의 유일한 변수, 정의당을 뽑으면 정의당이 된다 (강민진 선대위 대변인)

유례없는 높은 사전 투표율로 선거 열기가 뜨겁다. 어려운 상황일수록 제대로 된 정치가 필요하다는 국민들의 절실한 마음이 모인 결과라고 생각한다. 이번 선거는 촛불혁명 이후 처음 치러지는 총선이다. 촛불 이전에 구성되어 개혁의 발목을 잡아왔던 낡은 국회야말로 변화가 가장 필요한 곳이다.

이미 21대 국회의 1당과 2당은 윤곽이 드러났다. 이번 총선에서 남은 유일한 변수는 바로 정의당이다. 정의당이 의석 몇 석을 얻을지, 교섭단체를 구성할 수 있을지에 따라 21대 국회의 모습이 달라진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이에 달려 있다.

거대 양당이 독식하는 정치는 늘 국민들을 상대로 최악과 차악의 선택지만을 강요해왔다. 우리 국민들에게 ‘최선을 선택할 권리’를 되돌려드려야 한다. 정의당을 뽑으면 정의당이 된다.

정의당은 비례 의석 몇 석을 탐해서 만든 일회용 떴다방 정당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정당이다. 정의당에게는 원칙이 있고, 정책이 있고, 오랫동안 훈련되고 검증된 정치인들이 있다. 정의당을 지지해주시면, 대한민국 개혁을 견인할 힘 있는 진보 야당이 생긴다. 21대 총선, 국민 여러분께서 반드시 정의당을 지켜주시길 호소드린다.


2020년 4월 12일
정의당 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강민진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