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도자료] 심상정 외, 사전투표 발언
[보도자료]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 외, 사전투표 발언

일시: 2020년 4월 10일 오전 9시 30분
장소: 화정1동 사전투표소 덕양구청 2층 대회의실

■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

오늘은 아주 의미 있는 사전 투표를 했습니다. 제 남편과 생애 첫 투표를 하는 만 18세 청소년 2분과 같이 투표를 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정의당을 지켜주십시오. 정의당은 지난 20년 동안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서 헌신해온 정당입니다. 대한민국 사회 개혁의 마지막 보루입니다. 비례 의석 몇 석을 목적으로 만든 거대 정당의 일회용 위성정당과는 다릅니다. 거대 양당의 틈바구니에서 다양한 시민의 삶을 대표하고 민생을 중심으로 협력 정치 견인할 수 있는 힘을 주십시오. 교섭단체 정의당 만들어주십시오. 특히 코로나19 민생위기 극복으로 중심 과제로 하는 21대 국회에서 민생 지킴이, 개혁의 보루로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께서 지켜주십시오. 교섭단체 정의당 만들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김찬우 공동선대위원장

저는 작년 12월 27일 선거제 개혁으로 첫 투표를 할 수 있게 된 김찬우라고 합니다. 이번에 첫 투표를 할 수 있게 돼서 기쁜 마음입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은 투표였는데 ‘왜 지금까지는 안됐었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여성과 흑인에게 참정권을 부여할 때, 너희들은 잘 몰라서 안 된다는 이유로 참정권을 방해했습니다. 청소년들도 똑같습니다. 청소년들도 시민입니다.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참정권이 부여될 수 있도록 정의당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정의당을 꼭 지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 10일
정의당 선대위 대변인실

 
참여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