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정의원님 펜입니다. 어렵게 무식한 제가 답답해서 글을 써 봅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즈음 신천지로 인하여 고통을 받는 가정이 너무 많아서 의견을 드립니다.
저도 신천지에 대하여 잘 몰랐는데, 일반 상식이 안 통하는 집단입니다. 바쁘시겠지만, 신천지에 대하여 알아보시고
국민들이 행복하게 살도록 도와주세요.
대학생들에게 거짓으로 포교하여 학업을 포기하게 유도하고, 직장도 포기하게 유도하며, 부모가 알게되면, 가출을 시킵니다.
이런일이 가정에서 일어나면 20세가 넘은 자녀이기 때문에 부모가할 수 있는 것이 없더라구요.
자녀가 가출하면 가정이 풍지박산이 납니다. 너무 슬프고 죽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이렇게 가정을 파괴하는 것이 종교인가요.
이뿐입니까, 아이 셋이 있는 가정에서 엄마가 신천지에 빠지면 아이를 두고 가출을 합니다.
이런가정 생각해 보셨나요. 신천지로 인하여 이혼하는 가정 많습니다.
이혼하면 그 가정의 아이들은 어떨까요. 상처투성이 입니다.
국회의원들이 이런일에 괸심을 갖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심상정의원님께서 이러한 일에도 관심을 가져주실때가 된것 같습니다.
가정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신천지의 포교 방법은 인터넷에 많이 나와 있어 이미 다 아시리라 믿습니다.
이건 보통의 문제가 아닙니다. 신천지는 종교도 아니지만 이렇게 거짓으로 포교하는 집단을 그냥 두면 이 나라는 망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종교가 어떻게 거짓말로 포교하나요. 이일을 묵과한다면, 나의 자녀도 거짓에 속아 가출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교가 시회에 복을 주고 인간에 행복을 주고 의지할 수 있어야 되는데, 신천지는 그러지 않습니다. 천지 일보에 들어가서 한번 보세요.
심상정의원님께서 현명하시니 이 문제를 국민을 위하여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저는 아는게 없지만 이 일만은 종교실명제가 뭔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포교시 숨기고 속이며 전도하면 사기죄로 강력히 처벌받는 법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지금 신천지로 인하여 가출한 학생이 많습니다. 전국적으로 한 2만 정도라고합니다.
이 학생들, 집나간 엄마들, 가족들이 돌아오도록 애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천지인들도 국민 이지만 이렇게 가정을 파괴하니 바르게 인도하는게 도리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