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의당 완전 실망
정의당은 노통때 이미 큰 실망을 주었고 정의당을 신뢰했던 사람으로서 많은 배신감 느꼈지만 그래도 정의당은 그 기치가 가장 건강하고 정의당같은 당이 존재해야만 한다고 생각해왔다. 그런데 글쎄 지금 정의당 있어야 하나? 왜 ? 설마 민주당 잡아서 당석 늘리려는 그런건 아니겠지 했는데, 무슨 일이든 책임전가 하는 건 저 건너 야당과 다를바 없고 언변만 화려해. 진심이 있나 의심스럽다. 불난데 기름 붓고 대의보다 소의에 목매는 건 정의당이나 다른 당이나 고등어나 꽁치나 다를바 없는 행태만 보이고. 물론 그 당들처럼 무식하고 경박하지는 않다. 그런데 은근 박쥐고 대놓고 경솔하고 무지 오만하다. 정의당은 그간 뭘 잘했다고 그렇게 떳떳해... 앞으로 잘하길 바라고 싶으나.. 앞으로도 잘할 것 같지 않다. 정의당 완전 아웃. 보자보자 하니 정말 노답이다. 안녕이다.  
참여댓글 (1)
  • yoo72

    2020.03.07 12:40:10
    정의당은 촛불혁명의 정신을 배신할 것인가?
    끝내 자신들의 밥그릇 지키기에 운명을 걸 것인가?
    저는 지금까지 총선에서 지역 후보는 민주당에, 비례 후보는 정의당에 투표를 해왔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번 총선에서 정의당의 행태에 절망하고 있습니다.
    정의당이 이런 식으로 계속 행동하여 적폐세력에게 1당의 자리를 빼앗기게 되고, 적폐청산이라는 역사적 과업을 그르치게 한다면 그 과오는 일제에게 나라를 빼앗긴 것에 버금갈 것입니다.
    정의당은 시대의 흐름을 잘 읽고 신속, 정확한 판단으로 역사에 죄를 짓는 일을 피하기 바랍니다.
    정권은 교체되었지만, 아직 주류는 교체되지 않았습니다.
    적폐청산은 진행 중입니다.
    부디 매국노의 자리에 앉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