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하게 보면 아베신조는 납북일본인을 등에업고 지금의 아베신조가 됐다. 일본은 원거리에서 미사일 발사 지점을 실시간 모른다. 이는 자위권에 빵구가 남을 의미한다. 또한 아베신조의 정치력에도 문제가 생긴다.
겉으로는 아베신조 쪽에서도 지소미아가 별것 아닌것 같이 말하지만 일본에 북한 미사일이 오는 동안 모른다면 이는 심각한 문제가 된다. 그래서 아베신조의 지소미아가 별것 아니라는 것은 거짓말이 가능성이 높다. 미사일이 일본 근처에 왔는데 모른다면 정치 생명이 달린 문제가 된다.
같은말 뺑뺑 제자리 돌기 별닭 고노다로에게 여전히 보낼것은 '베이컨은 돼지다'. 역사는 바꿀수 없다고 말한 고노다로.제자리 뺑뺑 별닭 고노다로!! 베이컨은 돼지야.
김정은이 미사일을 일본쪽 근처라도 한발 떨어뜨리고 일본이 이를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을 경우 아베신조는 의자 집의자에 앉아서로 바뀜.
연평도 포격사건도 있는데...김정은이 아베신조 엿이라도 먹일량 일본 해역 바깥쪽으로 시위하고 일본이 이를 탐지 못했을때 아베신조는 정치적으로 몰리게 자리까지 내놔야 되는 상황이 될수도...일제 36년을 의미하는 역사를 바꿀수 없다고 말한 병닭 고노다로를 지금의 의자에 앉힌것도약탈 수탈에 돼지 베이컨과 무관치 않아 보임.
정정 일본 자위권이 아닌 자위대 빵구남으로 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