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정의당을 열심히 아니 열열히 응원하는 대한민국의 국민이며 유권자의 한명입니다.
지금 tv나 인터넷에는 임한솔 부대표님의 전두환의 심판과도 같은 행동으로 떠들석하네요.
임한솔 부대표님의 용기와 혈기 정말 대단 하시다는 것은 인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전두환이 나쁜 놈이라는 것을 모르는 바보가 과연 대한민국에 얼마나 될까요?
우리집에 있는 11살 짜리 아이들도 학교에서 아이들과 이야기를 하며 들어서 어떤 나쁜짓을 했는지는 잘몰라도 나쁜사람이라는것은 알고있더군요.
물론 못받은 추징금 받아야 올은 것이죠.
받아서 그돈 어디에 쓰느냐가 더 중요 한것아닐까요?
그 전에 지금 국고가 어떤식으로 어떻게 얼마나 정당하게 깨끗하게 쓰는지가 더 중요한일 아닌가 말씀입니다.
우리는 투표를 정의를 쫏는 경찰관을 뽑으려고 하는게 아닙니다.
그런건 검찰과 경찰이 해 주었으면 하고요....
정치 하시는 분들은 정치파행이나 일삼고 요 며칠전에도 일가족이 자살했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이런 것에서 정의를 찾아 주심이 바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국회에서 의원님들 싸우실때 당파싸움 하시는 그 순간에도 누군가는 엄청난 생활고의 고통속에서 세상과의 싸움에 지쳐 삶을 포기해야하는가 생각하는 그런 분들을 좀더 살펴 주시는게 이시대의 정의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뉴스에서는 타정당의 황대표와손대표가 고성을 주고 받았다고 하는데.....
도대체 이나라 정치는 언제 정의를 찾고 국민을 올바른 삶으로 인도 할수 있는건가요?
여야가 한마음되어 이건 정말 국민에게 필요한 안건이야 하고 속시원히 통과 시킨 안건이 몇건이나 됩니까?
서로의 밥그릇과 수저 챙기기에 국민들은 지쳐 갑니다.
그래서 정의당에서 새로운 정의를 좀 세워 주셨으면 합니다.
솔직히 해당의원을 뽑을때는 거대당의 그나마 좋을것 같은 사람을 뽑는사람이 많고 저또한 그런듯 하지만 비례대표만큼은 정의당이야 하는 사람입니다.....
저 말고 주변의 여러분들도 그런식의 말씀들을 많이 하십니다.
한순간의 이슈를 만들기에는 인지도 많은 누군가를 확실히 짓밟거나 누구가를 확실히 물어 뜯는것이 효과적일 순는 있겠지만 이나라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정치는 1-2년만 하는것 아니지 않습니까?
좀 더 큰 물을 땅보다는 하늘을 하늘보단 더 넓은 우주를 보아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의 국민들은 전두환이 알츠하이머 인데 골프를 쳤데 이런 것 보다는 전두환이 스스로 추징금을 완납하겠데..완납하겠데잘못을 시인하겠데.....
이런식의 자발적인 행동을 보일 수 있는 세상을 정치하시는 여러분들께서 만들어 주시길 더 기대하고 바랍니다.
당장금메달을 보고 죽어라 뛰어서 금은 땄지만 진짜 죽어버리면 금메달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오늘은 동 내일은 은 모래는 금을 딴다면 그리고 건강할수 있다면 그게 훨씬 더 좋은일 아닐까요?
저는 정치도 모르고 아는것도 많지 않아 그저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그런 사람입니다.
그래서 저는 누군가를 걱정하기 보다는 제가 잘살기 위해 저만 보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나라가 돌아가는 소식을 접하면 정말 우울해 지기만 합니다.
제발 부탁 드릴께요 제발 제가 사는 이나라를 모두가 웃을수 있는 그런나라로 정의당이 앞장서서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정의당 화이팅 하시길 바라고 정의당의 한표는 이사람이 꼭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