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아식별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노회찬 의원이 돌아가시고 안타까운 마음에 정의당에 가입한 한 당원입니다.

지금은 조국 후보자에게 힘을 실어주어야 할 때입니다.

지금 조국 후보자에게 등을 돌리고 분열하는 것이야말로 단기적인 정리정략적 판단이며 자한당이 가장 원하는 것입니다.

정부와 여당이 현 국면을 버티는 이유에는 조국 후보자가 이 정부의 상징적인 인물인 점도 있지만, 다른 사람을 찾을래야 찾을 수도 없을만큼 그나마 흠집이 가장 적고 이만한 적임자가 또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조국 후보자가 장관 안 되면 누가 되야 합니까? 나경원 시킬겁니까? 

지도부는 소탐대실하지 마시고 피아식별을 해가면서 장기적인 관점에서 정의를 위해 일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자한당을 다 치운 뒤에 정치다운 정치로써 민주당과 각을 세워도 늦지 않습니다.

아직 촛불혁명이 끝나고 총선 한 번 치르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지금은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노회찬 의원께서 살아계셨다면 무슨 말씀을 하셨을지 한 번 더 생각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참여댓글 (2)
  • 노마드21

    2019.09.03 13:34:11
    조국 후보 장관 지명에 찬성합니다. ~~ 후보 검증이라는 미명아래 과도한 터트리기식 보도는 기득권자들의 발악입니다. ~~ 정의당은 잘 구별하리라 생각합니다.
    반드시 '조국'이 법무부 장관이 되어 사법개혁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
  • 멩물

    2019.09.03 18:21:04
    조국법무장관을 반대하는 당원이있다구요 그런사람들이 당론을 정하기 어려울 정도라니 놀랍군요. 세상에 믿을놈 없다. 민주당에서 정의당온지 6개월만에 원복합니다. 10년 20년 후 수권정당으로 기대를 했는데...ㅠㅠ